본문 바로가기

Mport

모바일메뉴 열기

믿을수 있는 초음파 세척기 전문기업


인사말

인사말

company01_1.jpg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열어가는 기업
㈜D&D ENG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세계는 거대한 패러다임(Paradigm)의 변화 속에 과거에는 도저히 상상하기도 어렵고 예측하기도 힘든 일들이 도처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격변기에 항상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변화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기업들은 변화의 기회를 타고 도약을 할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에는 적자생존의 원칙에 따라 도태하고 말것입니다.

초음파 세척기 산업은 현대산업의 정밀부품 세척에 그 중추적인 역활을 담당하는 분야 입니다. 저희 (주)D&D ENG는 창업 이래 초음파산업의 신 영역을 개척 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부단한 노력으로 초음파 세척기 혁신에 전력투구 해왔습니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와 빠른 기술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기술개발능력을 강화함으로써 부가가치가 높은 초음파 세척기를 구현하고자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할 것입니다.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한 회사의 기술력을 통해 좀 더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정립하여, 이 시대의 화두인 정밀기기 부품사업 경제에 대처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저희 (주)D&D ENG 를 지켜봐 주시고 변화 없는 지도와 성원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디엔디이엔지 대표 김동렬